EZ EZViwe

'씨앤앰 pooq' 광고 캠페인 시작

VOD다운로드 월 5회 무료, 특화 N스크린 서비스

나원재 기자 기자  2013.03.13 15:32: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수도권 최대 케이블방송사(MSO) ㈜씨앤앰(대표 장영보)이 신규 출시한 N스크린 서비스 '씨앤앰 pooq'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씨앤앰은 3월 첫주부터 수도권 중심으로 버스외부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둘째주 동영상 광고를 디지털케이블TV VOD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FOD(Free On Demand, 무료VOD) 앞에 보여줌으로서 1차 타깃에 노출, 이와 함께 지역광고를 통해서도 '씨앤앰 pooq'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씨앤앰 pooq'은 월 4500원(부가세 별도)에 지상파 실시간 채널 36개와 13만여편 VOD를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고, pooq에서 VOD다운로드(VOD 1회 다운로드당 1000원)도 월 5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씨앤앰 pooq은 KBS, MBC, SBS, EBS 프로그램 본방을 보고, 실시간 방송 후 20분에서 40분 내에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다운받아서도 볼 수 있는 저렴하면서도 가장 빠른 지상파 특화 N스크린 서비스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내 맘대로 볼 수 있는 TV'라는 콘셉트로 애니메이션과 성우의 나래이션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씨앤앰 pooq'만의 장점을 정확하게 전달하는데 포커스를 맞췄다.

또, 출퇴근길 버스 안, 친구와 함께 있는 카페 등 소비자들의 일상적인 생활 패턴 속에서 씨앤앰 pooq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으며,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현대인들의 생활필수품인 디지털 디바이스를 이용해 지상파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전찬호 씨앤앰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캠페인이 본방보고, 다시보고, 다운받는 씨앤앰 pooq만의 장점들을 고객에게 쉽게 설명할 수 있는 효과적인 툴(Tool)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합리적인 소비와 알뜰한 디지털 라이프를 즐기는 분들에게 씨앤앰 pooq을 강력히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