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병우 기자 기자 2013.03.12 11:09:12
[프라임경제] 한국타이어(161390·대표이사 서승화)가 글로벌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에서 진행한 '2011·2012 비전 어워드' 전체 CSR(Corporate & Social Responsibility) 리포트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한국타이어 |
한국타이어는 그동안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승용차 타이어 부문 11년 연속 1위를,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월에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국내기업을 대상으로 처음 실시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3'에서 종합 26위에 올랐다.
한편, '비전 어워드'는 미국 머콤(mercomm)사의 'ARC 어워드(Awards)'와 함께 커뮤니케이션 어워드 분야 양대 산맥으로, 2001년부터 매년 출품되는 세계적인 간행물의 내용과 디자인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전세계 24개국에서 5500개 이상의 업체가 도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