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외환카드 새봄맞이 이벤트, 테마는 '소리'

임혜현 기자 기자  2013.03.11 10:01: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환은행(004940·은행장 윤용로)이 싱그러운 봄바람과 함께 진한 꽃향기를 만끽하라는 취지에서 고객들에게 '외환카드 새봄맞이 이벤트'를 제시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는 싱그러운 봄맞이에 어울리는 업종과 할인행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새봄맞이 이벤트' 행사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 외환은행

11일 외환은행에 따르면, '외환카드 새봄맞이 이벤트'는 봄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소리'를 테마로 잡았다. '오픈마켓에서 전해 드리는 상큼한 봄바람 소리', '온라인에서도 전해주는 즐거운 소리', '여행길에 들려 드리는 휘파람 소리', '해외 하늘길에서도 봄의 소리'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는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오픈마켓에서 전해 드리는 상큼한 봄바람 소리' 이벤트는 G마켓·11번가·옥션·인터파크에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도 전해주는 즐거운 소리' 이벤트는 이마트몰·하이마트몰·엘롯데·신세계몰에서 5000원 청구할인, 5~10% 할인 및 6,1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성된다.

'여행길에 들려 드리는 휘파람 소리' 이벤트는 파인리즈리조트 최대 75% 할인 및 제주 여행 5% 할인이 매력적이다.
 
'해외 하늘길에서도 봄의 소리' 이벤트는 크로스마일카드로 결제시 해외항공권을 최대 7% 할인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절별 고객님께 행복과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행사를 정성껏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