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뚜레쥬르 '빵속에순우유' 간식용빵으로 인기

국내산 유기농 우유로 반죽 '건강하고 맛있다' 입소문…출시 한달만에 50만개 판매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3.10 16:07: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신제품 '빵속에순우유'가 출시 한 달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빵속에순우유'. ⓒ 뚜레쥬르
'빵속에순우유'는 뚜레쥬르의 재료 차별화 전략 제품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빵이다. 이 제품은 단일목장에서 집유한 국내산 유기농 우유로만 반죽해 유기농 우유 함량이 45%에 달한다. 덕분에 설탕 등 기타재료를 적게 넣어 자사 뚜레쥬르 단팥빵과 소보로 대비 열량이 100kcal 정도 낮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빵속에순우유'는 고객들로부터 '건강하고 맛있다'는 입소문이 돌기 시작하면서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지에 간식용 빵으로 단체 주문도 늘고 있다"며 "이대로라면 부동의 1위인 단팥빵 자리도 곧 넘보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뚜레쥬르는 이 같은 '빵속에순우유' 히트를 등에 업고 지난 4일 출시한 '순우유' 시리즈 10여종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순우유' 시리즈 역시 '빵속에순우유'와 마찬가지로 국내산 유기농 우유로 반죽한 제품으로, △빵속에딸기순우유 △순수한맛순우유식빵 △맛있게뜯어먹는순우유쉬폰 △케이크속에순우유 △순수한맛순우유롤 등 10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