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푸르지오 탄생 10주년' 대우건설이 제일 처음 한일은?

신규 BI 발표…친환경에 프리미엄까지 얹져

박지영 기자 기자  2013.03.06 10:37: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우건설이 자사 주거상품 브랜드 푸르지오 론칭 10주년을 맞아 신규 BI를 발표했다. 이번 BI 리뉴얼은 지난 2009년 1차 이후 두 번째다.

신규 푸르지오 BI의 특징은 기존 친환경 이미지에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했다는 점이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트리(P트리)'로 불리는 잎사귀 모양을 단순화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모던한 로고로 재탄생시키면서 세련함을 증폭시켰다. 

   
대우건설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의 새 BI. ⓒ 대우건설
특히, 고급스러운 그린컬러에 색의 스펙트럼을 더해 기존 친환경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의 핵심가치인 사람과자연이 함께 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신규 푸르지오 BI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BI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다변화되는 부동산시장의 상품구성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정립하면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제작됐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BI 리뉴얼과 함께 도시형 소형주거상품 '푸르지오 시티', 고급빌라 타운하우스 '푸르지오 하임',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 비주얼 BI도 새롭게 정립했다.

푸르지오 신규 BI는 3월1일부터 제작되는 모든 BI에 적용되며, 6월 입주예정인 김포 한강신도시 푸르지오 단지부터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