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C은행이 종로 및 광화문을 비롯한 전국에서 3100여명의 직원이 참여하는 대대적인 상품 홍보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SC은행 본점 인근에서 실시된 '새봄맞이 한마음 가두 캠페인'에 참석한 박종복 소매채널사업본부 전무가 고객에게 상품 안내를 하고 있다. ⓒ SC은행 |
SC은행은 전국 모든 은행 자동화기기(CD·ATM)에서의 출금 수수료와 SC은행 자동화기기에서의 타행이체 수수료를 면제 해주는 내 지갑통장을 3월말 까지 가입하면 50만원 초과 20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 최고 연 5%의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연속 사용기간에 따라 최대 10% 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리워드플러스카드', 일별 평균잔액 30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단 하루만 맡겨도 연 2.7%의 금리를 제공하는 '마이심플통장'을 지난 달 출시했다.
리차드 힐 행장은 올해의 6대 목표 중 하나로 주 거래고객 기반을 확대하는 '고객중심 영업'을 강조하며 혁신적이고 통합적인 상품과 채널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비전을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