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넥스트서비스컨설팅(대표 한승엽)은 3월8일 국내 최초 세미나형 교육인 '콜센터 데이터관리 실무과정'을 개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과정은 콜센터 관리자가 필수 숙지 내용들을 학습하고 실제적 사례연구 중심의 교육진행으로 실무에 대한 이해와 동시에 문제 해결능력을 배양하는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교육은 콜센터 스텝인 데이터 관리자와 팀장, 센터장 등 운영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이론교육·실무사례교육·보고서실습 등으로 교육 후 바로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핵심 포인트를 매 시간마다 배치하여 교육목표 달성도를 높였다.
강사로는 '더 콜센터 북'의 공저자인 한승엽 대표 등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