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옛골토성 '삼겹살 바비큐 파격 할인' 고객감사 프로모션

홈페이지 쿠폰 출력, SNS 이용 등 다양한 방식 할인 가능

나원재 기자 기자  2013.02.27 15:47:27

기사프린트

   
'옛골토성'이 삼겹살 파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12일까지 반값이다. ⓒ 토성에프시
[프라임경제] 참나무 바비큐 전문점 (주)토성에프시 '옛골토성'이 오는 3월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삼겹살 바비큐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옛골토성에 따르면 3월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쿠폰소지자에게 삼겹살 바비큐를 매장판매가의 절반인 6000원(2인분 기준)에 제공한다.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삼겹살 바비큐는 국내 첫 대형 바비큐가마로 참나무 훈연을 해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 메뉴로 평소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메뉴로 꼽히고 있다.

삼겹살 바비큐 메뉴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은 홈페이지(www.tobaq.com)에서 출력하거나 옛골토성 SNS(트위터, 페이스북, 카페)에서 받을 수 있으며, 어떠한 방식이든 휴대폰에 사진으로 담아오거나 출력해오면 할인이 가능하다.

권태균 대표는 "물가상승으로 온 국민이 힘든 가운데에도 지난 한해 옛골토성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반값의 행복을 드리고 싶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국 52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하며(단, 15인 이하 고객)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토성에프시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