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마트 '다둥이 클럽' 서비스 탄생

다둥이 가구를 위한 회원제 서비스 도입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2.27 10:10: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마트는 28일부터 다둥이 가구(2자녀 이상)를 대상으로 한 '다둥이 클럽' 서비스를 선보인다.

우선 '다둥이 클럽'에 가입한 회원은 롯데마트에서 분유, 완구, 물티슈, 유아 스킨케어 등 28개 브랜드, 1000여개의 지정된 출산ㆍ육아 상품에 대해 연중 상시로 5~15% 가량 할인 받을 수 있다. 

남양유업 분유, 롯데 헬스원의 건강식품, 보령메디앙스의 물티슈 등이 대표적이다. 상품군내 지정된 상품 만이 아닌 동일 상품군내 전 품목에 대해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이 가격인하 행사에 들어갈 경우에는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다둥이 클럽 전용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 후 BC카드와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5000원 상품권도 연중 상시 증정한다. 가입 후 셋째 이상의 자녀가 태어나면 분유, 기저귀, 물티슈 등에 대해 30% 가량 추가 할인해 주는 특별할인 쿠폰북도 증정한다. 

'다둥이 클럽' 회원은 마트 내 상품 할인이나 편의시설 이외에 놀이시설, 문화, 외식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권 또는 연간이용권(그린권) 30% 할인권 1매, 롯데시네마 2000원 할인권 2매,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오리지날 글래이즈드 더즌 구입시 하프 더즌 증정권 1매, TGIF 키즈 콤비네이션 스테이크 무료시식권 1매 등 제휴 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가격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는'다둥이 클럽'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대폭 늘려 나갈 계획이다. 먼저 해당 상품을 연말까지 현재의 2배 수준인 2000여개로 늘리고 브랜드도 40여개로 확대한다. 롯데 JTB(여행사), 롯데리아, 나뚜루, 롯데닷컴 등 10여개의 회사들과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도 강화할 계획이다.    

가입은 롯데마트 카드센터 또는 '도와드리겠습니다'코너에서 신청 가능하다. 첫째가 13세 이하인 2자녀 이상의 부모가 주민등록등본 또는 건강보험증을 지참하거나 둘째를 임신한 1자녀 가구에서는 임산부의 산모 수첩을 지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