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처음처럼' 숨은 하라·현아·효린찾기

롯데주류, 페이스북 팬 10만명 돌파기념 온라인 이벤트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2.25 15:47:12

기사프린트

   
처음처럼 페이스북 팬 10만 돌파 이벤트. ⓒ 롯데주류
[프라임경제] 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페이스북 팬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25일부터 온라인 이벤트 '나만의 처음처럼 걸스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8월 선보인 롯데주류 공식 페이스북이 개설 6개월 만에 주류업계 최초로 팬 10만명 돌파하며 SNS 마케팅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나만의 처음처럼 걸스를 찾아라' 이벤트는 처음처럼 모델인 하라, 현아, 효린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진한, 순한 처음처럼을 매칭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처음처럼 페이스북(www.facebook.com/firstsoju)에서 응모 가능하며 총 2000명에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1000개), 크리스피도넛 1인세트(10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경품 소진 때까지 진행되며 하루에 한 번만 응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