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가 2월28일 분당 본사에서 '2013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 치어스 |
이와 관련, 치어스는 이번 설명회에서 조리아카데미, 자체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본사 시스템을 소개하고 올해 창업시장 분석, 점포 계약 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참가자는 설명회 이후 직접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해 치어스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대표메뉴 시식과 효율적인 매장운영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다.
'치어스'는 패밀리레스토랑과 호프가 결합된 레스펍으로 직장인들의 회식공간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공간이다.
70여가지 이상의 고품격 안주요리와 생맥주를 비롯한 각종 주류 및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한 단계 높은 외식문화 공간을 제시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한 주점시장에서도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상반기, 하반기에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해 출시 중이다.
치어스 관계자는 "본사는 직접 주방인력 양성, 배치, 사후 고용관리하고 주방장의 휴무나 갑작스러운 사고 등에 대비해 항시 투입이 가능한 헬퍼시스템을 운용해 가맹점주가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며 "이는 점주가 휴가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노동의 강도가 높은 외식업계에서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치어스 창업설명회는 무료며, 사전예약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cheerskorea.com) 등을 활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