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설레임과 산뜻함이 가득한 봄을 맞아 홈쇼핑업계가 고객들의 마음을 채울 신선한 특집 방송을 기획하고 있다. 만물이 소생하는 새 계절을 맞아 산뜻한 기분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가방·등산화,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꽃과 나비가 그려진 도자기까지 눈여겨 볼만한 아이템을 총출동 시켰다.
22일 GS샵 특집방송 에서 판매 되는 포트메리온 10인조 세트. ⓒ GS샵 |
GS샵은 22일 오전 10시20분 '포트메리온 판매 14년'을 통해 백화점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전기포트가 포함된 포트메리온 10인조 세트를 특별 구성해 선보인다. 구성상품은 10인조 풀세트와 팔각뷔페접시, 전기포트(1.2L), 6인조 커피잔세트, 식탁매트, 에이프런 및 WMF파스타 냄비세트 등으로 역대 최고다.
특집방송 기념으로 무이자 할부 12개월 혜택과 추첨을 통해 포트메리온 스탠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24일 오후 10시35분 여행계획을 앞둔 고객들부터 직장인을 타겟으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를 진행한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8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24일 롯데홈쇼핑 판매 예정인 옵티모 서류가방. ⓒ 롯데홈쇼핑 |
NS홈쇼핑은 등산 고객을 위해 '콜마운틴 등산화' 론칭 방송을 기획했다.
23일 오후 12시40분 방송되는 2013년 SS신상품 '콜마운틴 힐링 아웃도어 등산화'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토캡과 힐캡 처리가 돼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과 발꿈치도 보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