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심, 생수·커피 모델에 유준상·이범수 발탁

"광고모델 애칭처럼 국민생수·국민커피 되길"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2.21 14:28: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농심이 먹는샘물 '백두산 백산수'와 커피믹스 '강글리오커피' 광고모델로 유준상과 이범수를 각각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농심 제품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유준상과 이범수. ⓒ 농심
이번 '백두산 백산수' 광고는 화산암반수의 깨끗함과 백두산이 주는 청정자연의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국민남편'으로 떠오른 유준상의 밝은 이미지와 효과적으로 연결했다. 농심은 기존 생수와 차별되는 '백두산 물'이라는 특징을 '장수' 이미지와 매치해 광고카피도 "많이 먹고 오래오래 사세요"로 정했다.

농심은 올해부터 먹는샘물 지상파 TV광고가 가능해짐에 따라 이번 광고를 통해 국내 생수시장을 발 빠르게 선점해나갈 전략이다.

이와 함께 배우 이범수를 모델로 한 커피믹스 '강글리오커피' 광고도 선보인다.

"강글리오커피~ 예술이네~"라는 카피를 내세운 이번 광고는 이범수가 가진 진지함과 연기력이 뒷받침돼 소비자들에게 '강글리오커피'의 진한 향을 전달해줄 것이란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세대 구분 없이 사랑받고 있는 유준상, 이범수가 가지고 있는 친숙한 이미지를 제품과 함께 전달하고자 했다"며 "국민남편, 국민배우 등으로 불리는 모델들의 애칭만큼이나 두 제품이 국민생수, 국민커피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