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움츠러들게 만들던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다. 이에 뷰티업계는 '한듯 안 한듯' 촉촉한 피부 연출에 화창하고 산뜻한 봄날의 기운이 피어나도록 돕는 신제품 출시로 발빠르게 '봄날의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반가운 봄을 맞아 겨울내내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감춰왔던 내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있게 개선시켜 화사한 봄 색상을 입혀보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으로 저자극 BB에 비타민 C 에센스를 더한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을 출시했다. 내추럴 미네랄 색소가 바르자마자 잡티와 같은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비타민 C 성분이 하루 종일 스킨케어를 한 듯 피부 색소 침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키엘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 ⓒ 키엘 |
바닐라코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베이스 '잇 래디언트 CC크림(It Radiant CC Cream)'을 출시했다. 바닐라코는 보통 스킨케어 제품에 적용되는 수분 브라이트닝제형을 기반으로 잇 래디언트 CC크림을 개발했다. 수분 브라이트닝 제형의 CC크림이라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리고 여러 번 덧발라도 잘 흡수되며, 보습력이 좋아 수분크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위적으로 결점을 커버하는 컬러베이스와 달리 강력한스킨케어 기능으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줘 '속살베이스'라고도 불린다. 광채 플라워 워터가 피부 속에 스며들어 촉촉하고 투명하게 브라이트닝 해주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크로 파우더와 광채 피그먼트가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로 마무리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SPF30, PA++)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라비다 투웨이 팩트. ⓒ 코리아나 화장품 |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는 피부 노화의 3대 적인 자외선과 근적외선, 당화를 차단하는 안티에이징 메이크업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투웨이팩트'를 출시했다. 피지 컨트롤과 함께 항당화성분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 메이크업 후 생기는 다크닝 현상을 케어,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라비다 특허성분 파워셀성분이 피부 속 세포 활성과 증식으로 콜라겐 합성을 증진시켜 피부 재생효과를 도와주며 피부 보습력이 우수하다. 프로디지아 추출물이 나이가 들면서 탄력을 잃고 주름이 늘어나는 당화 현상을 완화시킨다. 근적외선 차단 특허성분 UV-IR BLOCK™을 함유, 태양빛(자외선)은 물론이고 태양열(근적외선)을 막아줘 외부 열에 의한 피부 노화를 차단한다.
◆ 산뜻한 계절에 맞게 화장도 가볍게…'잡티를 없애라'
아이소이는 베스트셀러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흔적세럼)'을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이하 흔적세럼)'은 피부의 거뭇거뭇한 잡티와 트러블 흔적을 지워주는 제품으로 최근 판매 50만개를 돌파 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른 제품 효과로 큰 호평을 받으며 '흔적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스킨푸드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 ⓒ 스킨푸드 |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청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탁월한 미백 효과를 자랑한다. 천연 트러블 케어 성분들이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도록 관리하며 이미 올라온 트러블은 빠르게 진정시킨다.
스킨푸드는 10대 20대 풋풋한 새내기 피부를 위해 최고 98%의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된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를 위한 브로콜리 라인 6종 및 울글불긋한 피부를 위한 양배추 라인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전 제품에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 등 10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했으며, 3개월 사용용량으로 제작해 피부에 보다 신선하게 사용하도록 했다. 민감성 피부에 알맞은 보습과 영양을 부여한다.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임상테스트를 통과해 울긋불긋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봄날의 화사함과 촉촉함을 입술 가득히
마몽드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입술에 꽃잎처럼 풍부한 컬러감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비비드 터치 모이스처 립스틱' 20종을 출시했다. 마몽드의 이번 신제품은 꽃잎의 생생한 색감 그대로를 입술에 옮겨 놓은 듯한 우수한 발색으로 선명하고 화사한 컬러 표현을 실현시킨다. 컬러 피그먼트 캡처 폴리머가 건조한 입술에도 뭉침없이 균일하게 분산돼 매끄럽고 선명한 입술 표현을 도와준다.
이니스프리 크리미 틴트 립스틱.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는 올 봄 일상 속에서 쉽게 예뻐질 수 있는 메이크업에 맞는 '크리미 틴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화이트 셔츠에 틴트 립스틱 하나만 발라줘도 누구나 쉽게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리미 틴트 립스틱'은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맑은 색감과 윤기있는 컬러감이 표현된다.
컬러를 머금은 미세 파우더가 얇고 산뜻하게 표현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게 발린다. 뛰어난 보습 효과를 지닌 제주 동백오일이 하루 종일 입술을 촉촉하고 선명하게 유지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