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가 최고의 고객 만족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2013 보증합니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 |
||
배우 안성기와 유지태, 이나영이 자신들의 이름을 걸고 보증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2013 보증합니다'. ⓒ 르노삼성자동차 |
이에 프리 론칭 광고를 포함해 이나영이 보증하는 'SM3 연비'편과 유지태가 보증하는 'SM5 편안함'편, 배우 안성기가 보증하는 'SM7 만족감'편 및 QM5편 등 총 5편의 광고가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이에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게 된 '2013 보증합니다'는 따뜻한 인간미를 바탕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세 명의 배우 모두 실제 르노삼성차를 직접 운전하고 만족했던 경험을 토대로 '이 차에 대해서는 내가 보증한다'는 광고 콘셉트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세 명 모두 르노삼성차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바 있어, 이번 광고가 전달하는 메시지의 진정성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했다.
주수연 르노삼성차 마케팅 담당은 "체감경기가 좋지 않을수록, 소비자들은 구매 결정에 있어서 더욱 신중하게 접근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반면, 르노삼성차는 실제로 타 본 고객들이 매우 만족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우리 차를 경험한 세 명의 배우들을 통해 진정한 가치를 '보증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지난 12일부터 운전 중인 운전자가 엄지손가락을 자신 있게 치켜세우는 모습을 통해 '르노삼성차는 타 본 운전자가 보증하는 최고의 차'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프리 런칭 편을 선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