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델코리아, 새학기 맞아 풍성한 혜택 제공

'델 불안ZERO' 1년 무상서비스부터 기프티콘까지

한지혜 기자 기자  2013.02.18 17:59:49

기사프린트

   
델코리아가 새학기를 맞아 '희망 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델코리아
[프라임경제] 델코리아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희망 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진행한 '희망 델' 이벤트에 이어 18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고급 사은품 증정과 더불어 1년 고객과실 및 사고 무료 보상, 상품평 이벤트 등으로 풍성하게 마련했다.

델코리아에 따르면 인스피론과 XPS는 세련된 디자인과 최신 사양의 성능을 갖춰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고 한다. 인스피론은 실속형 제품으로 슬림 데스크톱, 올인원 PC, 다양한 시리즈의 노트북이 있으며, XPS는 울트라 성능을 가진 프리미엄 제품으로 노트북과 데스크톱이 있다.

인스피론과 XPS 전제품 구입 시 고객 과실 및 사고 시에도 부품 교체 수리 또는 교환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주는 '델 불안ZERO' 서비스를 1년 무상으로 제공하며, 노트북 구입 시에는 노트북 가방과 무선 마우스를 증정한다. 또, 데스크톱 구입 시에는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패드, 멀티탭, 스피커 등을 포함한 최대 5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고급 이어폰, MP3,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델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델 제품과 함께 희망찬 시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