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후지제록스, 동급 최고 흑백 고속 디지털 인쇄기 출시

제품 라인업 강화·고객 요구 부응 통해 높은 매출 성장 목표

한지혜 기자 기자  2013.02.18 15:05:54

기사프린트

   
한국후지제록스가 신제품으로 흑백 고속 디지털 인쇄기 누베라(Nuvera)157 과 누베라 314를 출시했다. ⓒ 한국후지제록스
[프라임경제] 한국후지제록스가 흑백 고속 디지털 인쇄기 '누베라(Nuvera)157'과 누베라 314'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에 따르면 이번 제품 출시의 가장 큰 특징은 출력 속도 및 사용자 편의성 향상이다. 그리고 이미지 품질 역시 동급 최고 수준을 구현했다는 것.

누베라 157과 314는 각각 분당 157매, 314매의 동급 최고 출력 속도로 책자, 청구서, 브로슈어, 매뉴얼 등 대량의 인쇄 작업을 단 시간 내에 처리할 수 있다. 더불어 완성된 인쇄물을 받는 ‘스태커’를 3개까지 확장 설치해 매번 쌓인 인쇄물을 정리했던 번거로움도 사라졌다.

이미지 품질 역시 동급 최고 수준을 구현한다. 누베라에 탑재된 EA토너는 미세하고 균일한 형태의 입자로 구성되어 있어 이미지 번짐을 최소화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질을 구현한다.

또, 가변데이터 솔루션과의 연계를 통해 명세서, 다이렉트 메일 등에 수신자의 관심사 및 기호에 맞춰 각각 다른 텍스트나 이미지의 삽입이 필요한 일대일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은 "이번 흑백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고객의 세분화된 요구에 부응하며 업계 선두기업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며 "올 한 해 엔트리급에서 하이엔드 제품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2013년 디지털 인쇄 사업에서 두 자리 수 매출 성장을 달성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 14일 '2013 PS 월드 페어'를 개최해 고객들에게 신제품 누베라 시리즈 시연과 '디지털 인쇄 시장의 최신 동향'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