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노루페인트, 코팅쇼서 꽁꽁 숨겨온 속살까지 보여준다

창립이래 최대 규모…올 경영방침 대내외 선포

박지영 기자 기자  2013.02.18 14:24: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노루그룹이 1만여 관람객 앞에서 자사 주력계열사인 노루페인트의 신제품 및 신기술을 선보인다.
 
18일 노루페인트(대표 김수경·090350)는 오는 3월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대전컨벤션센터서 '2013 노루페인트 & 코팅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루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국내외 고객사와의 소통 및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노루그룹은 국내 계열사는 물론 해외법인까지 모두 동원, 그룹 차원에서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또한 노루그룹은 이날 자리를 통해 모든 신제품과 신기술을 선보이고, 2013년 경영방침도 선포할 예정이다. 창립이래 최대 규모로 치러질 이번 행사에는 전체 특약점 대표를 포함해 국내 도장업체 관계자, 대기업 기술·구매 관계자, 해외바이어 등 약 1만여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노루페인트 및 계열사들은 각종 고기능제품과 미래신기술, 향후 페인트 트렌드 등을 선보이며, 주요 콘셉트인 '고객과의 소통 및 협력'에 맞춰 고객지향형 히트전략제품 등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솔루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수경 노루페인트 대표는 "이번 페인트 코팅쇼를 통해 노루그룹의 앞선 신기술을 대외에 과시함으로써 글로벌 종합화학기업으로서의 위상과 브랜드가치를 높이겠다"며 "다양한 기획 전시와 기술세미나 등을 통해 대한민국 페인트산업분야의 새로운 이슈를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