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헬로비전 티빙, 고 임윤택 '추모 채널' 이례적 편성

모든 콘텐츠 '추모관' 통해 무료 개방, SNS 공유도 가능

나원재 기자 기자  2013.02.15 17:28:35

기사프린트

   
CJ헬로비전 티빙이 오는 15일부터 울랄라세션 리더 고 임윤택의 '추모채널'을 만든다. ⓒCJ헬로비전
[프라임경제] 울랄라세션 리더 고 임윤택을 기리기 위해 티빙이 '추모채널'을 만든다.

CJ헬로비전(037560·대표 변동식) N스크린서비스 티빙(tving)은 오는 15일부터 고 임윤택의 '추모채널'로 애도의 마음을 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와 관련, 티빙은 슈퍼스타K3를 비롯해 각종 토크쇼, 인터뷰 등 고 임윤택의 활동 영상을 한데 모아, 그의 생전 모습과 추모 메시지를 담는다.

CJ헬로비전에 따르면 고 임윤택의 울랄라세션은 슈스케3 우승으로 꿈을 이루며 티빙에게도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안겼다. 그간 '대통령 선거', '올림픽' 등 주요 이슈들의 전용채널을 선보였던 티빙이 이례적으로 대중가수의 '전용채널'을 만든 것도 이 같은 이유다.

티빙은 '추모채널'의 모든 콘텐츠를 '추모관'을 통해 무료로 개방한다. 따로 로그인 하지 않아도 생전에 그가 불렀던 노래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슈퍼스타K3 감동의 무대도 무제한 반복 시청이 가능하다. 또 티빙톡을 이용해 추모 메시지를 남기고, SNS공유를 통해 지인들과 추모영상을 함께 나눌 수도 있다.

김종원 티빙사업추진실장은 "티빙의 슈퍼스타였던 고 임윤택를 기리기 위해 '추모채널'과 '추모관'을 준비를 했다"며 "이번 '추모채널'을 통해 많은 팬들과 함께 애도의 마음을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팬들은 티빙톡에서 "울랄라세션의 음악성이 다시 한 번 조명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꿈을 향한 그의 도전과 세상을 살아가는 긍정적인 자세를 잊지 않을 것이다"고 밝히기도 했다.

고 임윤택의 '추모채널'과 '추모관'은 티빙 홈페이지(www.tving.com)와 스마트 기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