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풀무원(대표 남승우 www.pulmuone.com)은 오는 2월 13일부터 25일까지 풀무원의 제품 및 식생활에 대한 의견을 제공할 온라인 모니터 ‘풀무원 e-fresh’를 모집한다.
풀무원 e-fresh 홈페이지(e-fresh.pulmuone.co.kr)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세에서 만 55세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주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풀무원 e-fresh’ 선발 결과는 3월 6일(화) 풀무원 e-fresh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풀무원 e-fresh’는 총 600명을 선정하며 1년 동안 온라인을 통한 풀무원 제품에 대한 설문조사,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풀무원 제품 및 신제품을 먼저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활동 정도에 따라 풀무원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1년간의 풀무원 e-fresh 활동기간이 끝난 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제품 시식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풀무원 마케팅팀 장인종 팀장은 “올해로 4기째를 맞는 ‘풀무원 e-fresh’는 제품개발과 바른 식생활과 관련한 풀무원의 좋은 아이디어 창고가 되고 있다”며, “대부분의 활동이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져 편리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꾸준히 제공하기 때문에 주부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고 설명하였다.
e-fresh란, 먹거리를(Food) 생식품으로(Raw) 즐길 수 있는(Enjoyable) 두부를 포함한 콩 관련 식품(Soy protein)과 가정 대용식(Home meal replacement)을 추구하는 풀무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모니터를 뜻한다. 참조 efresh.pulmuone.co.kr문의:yplee@pulmuone.co.kr, mskima@pulmu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