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리아나 ,남성용 '로코모션' 7종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2.12 22:42:37

기사프린트

[ 프라임경제]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해송, 적송 및 편백나무에서 얻어낸 ‘피톤치드(Phytoncide)’ 성분을 사용하여 도심의 공해와 스트레스에 지친 남성 피부에 휴식을 주는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로코모션'7종을 출시했다.

   
'로코모션 Locomotion)'은 ‘여행, 이동’이라는 뜻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청정ㆍ보습ㆍ포어ㆍ미백ㆍ퍼밍의 여행을 통해 목적지인 피부 미남으로 거듭나는 것을 의미한다. 가격은 20,000원~40,000원선이다.

 '로코모션'은 스킨, 에센스, 로션, 클렌징, 마스크 등 총 7개 제품으로 남성 피부의 주 고민인 ‘과다한 피지 분비, 거친 피부, 칙칙한 피부, 탄력 잃은 피부’ 등의 문제점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특히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인 미백 기능성 화이트 밸런스 플루이드는 끈적이는 것을 꺼려하는 남성들에게 좋은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로코모션'의 전 제품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피톤치드’ 성분은 해송, 적송 및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것으로, 도심에서 숲속의 상쾌함을 전달해 주는 성분 이며또한 오렌지 나뭇잎에서 추출한 페타그레인(petitgrain) 향이 심신을 편안하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