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지현의 호텔프리즘] 가는 겨울이 아쉽다면 알펜시아 반값 혜택 어때~

알펜시아, 스키 시즌 막바지 2~3월 맞아 맞춤형 요일 할인 이벤트 풍성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2.13 16:56: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어느덧 입춘이 지났습니다. 영하 10도를 넘나들던 한파에 시린 겨울이 언제 가나 싶었는데 점심시간을 이용해 거리에 나서보니, 어느덧 봄기운이 고개를 들고 있더군요.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지만 겨울 스포츠를 좋아하는 스키어들에겐 아쉬움이 가득할 것입니다.

   
알펜시아 스키장 전경. 겨울 여행은 설 명절 이후인 2~3월이 최적기다. ⓒ알펜시아

하지만 겨울 여행이 설 명절 이후인 2월과 3월이 최적기라는 것을 여러분은 아셨나요. 특히 스키 시즌 막바지인 이 두달은 할인 이벤트가 풍성해 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고 보다 여유롭게 슬로프를 질주할 수 있어 편한 여행을 하기 안성맞춤입니다. 오늘의 전지현의 호텔프리즘은 12월과 1월 성수기로 겨울 여행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을 위해 준비해 봤습니다.

   
알펜시아 스키장. ⓒ알펜시아
소개할 곳은 바로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인데요. 알펜시아는 아직 설원의 즐거움을 만끽하지 못한 고객과 시즌이 끝나가는 아쉬움이 가득한 스키어들을 위해 오는 3월 말 스키장 폐장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눈여겨 볼만한 것은 '요일별 할인 행사'입니다.요일별로 해당 대상이 되면 반값의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여행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일석이조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우선 2~3월에 생일이 있거나 뱀띠인 분들, 신입생 및 졸업생들이라면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에 이곳을 방분하기 좋습니다. 또 만 19세 이상 여성이시라면 금요일, 강원도민인 분이시라면 일요일을 이용해 알펜시아를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해당 요일 방문시, 리프트 이용과 장비 렌탈을 모두 반값으로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아울러 알펜시아는 다른 스키장 시즌권 소지자도 환영합니다. 타 스키장 시즌권 소지자도 알펜시아 스키장에서는 주말, 주중 관계없이 리프트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펜시아의 호텔과 콘도에 투숙하는 고객은 40%의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죠.

   
알펜시아 스키장 야간 전경. ⓒ알펜시아

이 밖에도 알펜시아는 현재 5차 시즌권을 판매 중인데요. 2월 말까지 판매되는 5차 시즌권의 가격은 어른 8만원, 어린이 7만원으로, 시즌권 구매 시 리프트권 1매와 워터파크 오션700 이용권 4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알펜시아의 콘도 22평 또는 33평 1박을 회원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막바지로 넘어가는 이 겨울, 겨울의 낭만과 스포츠에 대한 아쉬움이 가득하다면 알펜시아를 통해 겨울의 마지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