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하이카다이렉트(이하 하이카다이렉트)는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인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우선 영화예매처럼 단순하고 편리한 방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자동차보험료 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재가입 고객이라면 작년과 동일한 조건으로 보험료를 바로 계산할 수 있도록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 영화예매 시와 유사하게 포인트 결제가 가능해 하이카다이렉트와 제휴중인 현대카드 M포인트나 현대차블루, 기아차큐, 신한금융투자의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는 보험료 계산 시 다양한 지원방식도 포함돼 있다. 보험료를 계산하거나 기타 다른 사항이 궁금할 경우 홈페이지 내 'PC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전문 상담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이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나비 블랙박스, 불스원 자동차용품, 브라이택스 카시트 등 자동차 생활 전반에 걸쳐 필요한 제품들에 대해 국내 최저가에 구매가 가능하도록 고객서비스몰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하이카다이렉트는 홈페이지 개편 기념으로 주유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하이카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차보험료를 산출한 2~4월 자동차보험 만기 고객 중 총 2013명을 추첨하여 2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한다. 응모기간은 3월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1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홈페이지내 전용전화를 통해 자동차보험료를 문의한 2~4월 자동차보험 만기 고객들 전원에게는 문의 다음날 즉시 3000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하는 이벤트 역시 3월31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조병상 하이카다이렉트 마케팅팀 팀장은 "이제 자동차 보험료도 영화 예매처럼 매우 간편하게 계산해 볼 수 있게 됐다"면서 "홈페이지 유입을 통한 가입 및 상담건수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