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이씨현시스템, 첨단 기능 갖춘 신개념 블랙박스 선봬

이벤트 참여하면 신제품 풀 HD '런즈뷰' 증정

김경태 기자 기자  2013.02.08 09:59: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풀 HD 블랙박스 '런즈뷰 RV3000'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런즈뷰 RV3000'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SD카드 손상을 최소화하는 런즈 파일 시스템과 스마트폰을 통해 블랙박스에 저장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와이파이 기능으로 블랙박스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올 '런즈뷰 RV3000'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런즈뷰 RV3000'은 소니사의 고품질 CMOS센서를 탑재한 리얼 풀 HD 블랙박스다. 와이파이 모듈을 이용해 스마트폰에서도 손쉽게 블랙박스에 녹화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SD카드에 발생할 수 있는 배드섹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또 파일 저장공간을 미리 확보하는 '런즈 파일 시스템'을 적용해 촬영 중 SD카드를 빼거나 전원이 차단되도 안전하게 녹화를 진행해 SD카드의 손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정현 제이씨현시스템 CI사업본부장 전무는 "5년 연속 AVN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런즈가 3월에는 최고의 화질과 첨단 기능을 갖춘 신개념 블랙박스, 런즈뷰를 통해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차랑용 AVN, 블랙박스 등 다양한 카 인포테인먼트 제품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 방법은 런즈 홈페이지를 방문해 블로그, 카페 등 3곳 이상에 이번 이벤트를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