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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컨설팅, 콜센터 채용·이직관리 대안 공유

오는 3월12일 콜센터 운영관리 노하우 특별 세미나 열어

이혜연 기자 기자  2013.02.04 15:0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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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컨설팅은 국내 콜센터 업무 종사자들의 잦은 이직률과 채용 등에 대한 체계적인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특별 세미나를 마련했다. ⓒ코어컨설팅

[프라임경제] 코어컨설팅이 '국내 콜센터 채용·이직관리에 대한 대안을 공유하자'를 주제로 오는 3월12일 체계적인 콜센터 운영을 위한 채용·이직관리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콜센터 업무 종사자들을 위한 실무적인 대안을 위해 기획됐으며, 황규만 한국컨택센터협회 사무총장이 '대한민국 콜센터 주요 이슈 및 개선을 위한 제언'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또, 채용·이직관리 세션에서는 국내 콜센터 내 현장 전문가를 통해 △콜센터 채용 채널 확대 방안 △콜센터 채용 비용을 줄이는 대안 △신입 상담사 정착율 향상을 위한 노하우 △콜센터 이직률 감소를 위한 체계적인 인력관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이직관리에 대한 실무적인 대안 및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참가자들 간의 질문 및 토론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발표 자료와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자료를 포함한 교재를 제공한다. 참가 희망자는 코어컨설팅 홈페이지(www.corecon.co.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