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홈에버 첫 신규매장 상주점 개점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2.12 11:16: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홈에버(대표: 오상흔)가 경상북도 상주시에 구 까르푸 인수 후 첫 번째 신규매장인 홈에버 33호 상주점을 오는 13일 개장한다.

 신축한 무양동 상주시외버스터미널 2층~3층에 위치하는 상주점(지점장: 이광세)은 총면적 2,300평 및 영업면적 1,760평 규모로  530대 차량분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상주 시외버스터미널에 위치한 상주점은 경북 북부지역 최초의 고급 대형마트로써 11만 상주시민과 60여만명의 인근 주민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홈에버 상주점은 시각적 요소와 인테리어를 강화해서 국내 유명백화점 수준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획일적인 매장 구성을 탈피하여 코너별로 특성을 살린 개성있는 연출로 품격을 더해준다.

상주점에는 식품, 생활용품, 의류, 가전 및 스포츠용품에 이르기 까지 2만5천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하이퍼 매장뿐 아니라, 데이슨, 헤닌등 이미 품질을 검증 받은 이랜드자체브랜드를 포함하여, 아동복, 캐주얼, 신사숙녀 정장에 이르는 15개의 유명 패션 브랜드샵이 입점한다

컨셉트에 맞춘 독립된 룸 형태의 침실, 응접실 등을 매장에서 구현한 생활용품 전문관인‘모던하우스’와 신선도와 식품안전 을 최우선 하는 자체 농산물브랜드인 팜에버는 홈에버가 내세우는 차별화 포인트이자 강점이다.

 상주점은 약 200여명의 지역주민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향후 지역특산물 판매 코너 설치하는 등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 할 계획이다.   

 이광세 상주점장은 “상주시 인근 지역에 최초로 대형 프리미엄 마트를 열어  , 새로운 차원의 쇼핑 문화를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상주점은 개점기념으로 2월13일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1,000명씩에게 머그컵 세트, 디너접시세트, 칼라보울 세트를 무료증정하고, 마일리지카드 가입고객에게 홈에버 환경장바구니를 무료 증정하는 등 다양한 개점 행사를 진행한다.

10만원/20만원/3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 5천원, 만원, 만오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개점기념으로 “오픈축하 100대 인기상품 대전”을 열어 하나 더 드리는 1+1, 한정대수 파격가 행사, 신선/수산/정육 특별가 행사등을 갖는다.

또한 신선식품, 공산품, 의류 및 가전 제품등 500여개의 품목을 초특가로 세일 판매하는 등 다양하고 푸짐한 고객서비스 이벤트를 갖는다. 

한편, 홈에버는 금년도에 상주점을 시작으로 포항, 신도림,  천호등 4개의 신규 매장을 추가 개점하고, 리뉴얼이 완료된 16개 매장외 나머지 16개 매장에 대한 리뉴얼 작업도 5월말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대표번호 : 054-655-2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