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고급정보의 향연' KTB증권 '인베스톡 세미나' 실시

영업직원 대상 투자정보 선착순 50명 고객과 공유

정금철 기자 기자  2013.01.31 10:02: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B투자증권(030210·대표 주원)은 내달 5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26 역삼 아이타워 2층 강남금융센터에서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KTB 인베스톡(Investalk) 세미나'를 실시한다.

인베스톡은 KTB투자증권 리서치본부가 리테일 영업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투자장터'를 일반 고객들에게 확대한 세미나로 '주식(Stock)에 투자한다(Invest)' 뜻과 '투자(Investment)'와 '이야기(talk)'를 합친 중의적 의미도 갖고 있다.

올해 4년째를 맞은 인베스톡은 시황분석, 업종별 애널리스트의 산업전망, 탐방기업 리뷰로 구성되며, 애널리스트의 발표 후에는 각 지점의 관심종목에 대한 심층토론을 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다년간 주요 언론 선정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활동해온 리서치본부 박석현 연구위원이 강사로 나서 '환율과 주식시장'을 주제로 엔화, 유로화 등 주요국 통화가 한국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월간 주식시장 전망에 대해 고객 눈높이에서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김상철 영업추진팀 이사는 "인베스톡(Investalk)을 통해 영업직원들에게만 공유했던 고급투자정보를 고객들과 나눌 계획"이라며 "앞으로 월 1회 고객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정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TB투자증권 강남금융센터는 지하철 2호선 선릉역 4번 출구에서 50미터 전방에 위치해 있다. 세미나 참석은 선착순 50명으로 한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 증권사 영업추진팀(02-2184-235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