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다모아 이벤트' 실시

정금철 기자 기자  2013.01.31 09:36: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한금융투자(대표 강대석)는 주식거래 무료 수수료 혜택과 통신비 지원금을 '다 모아' 지원하는 '스마트폰 다모아(多 More)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로 실시되며 고객은 자신에게 적절한 이벤트를 선택,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신규고객(무거래·휴면 포함)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주식을 거래하면, 올해 말까지 주식 무료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펀드·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월 2만~5만원의 통신비를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갤럭시노트2, 아이폰5 등 최신 스마트폰 구입을 원하거나 사용 중인 고객에게는 할부금이나 통신비를 지원해 주는 이벤트도 있다. 신규 및 기존고객이 대상이고 스마트폰으로 일정 금액 주식을 거래하면, 월 최대 5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고객 대상의 이벤트도 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적립식 펀드(월 10만원 이상), ELS·DLS(100만원 이상) 등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항공 이용권, 콘도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증권사 윤병민 멀티채널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주식 매매 고객뿐만 아니라 금융상품 가입 고객도 참여 할 수 있도록 확대하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한금융투자만의 다양하고 스마트한 혜택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마트폰 다모아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http://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