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씨앤앰커뮤니케이션(주)(오규석 대표 www.cnm.co.kr)은 2월 16일에서 20일까지 5일간 "C&M Digital 설맞이 VOD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케이블TV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씨앤앰이 제공하는 VOD(주문형비디오) 중 최신 추천 영화인 "괴물"과 "아이스케키"를 설 연휴 동안 무료로 횟수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볼 수 있다.
최신 영화인 ‘괴물’과 ‘아이스케키’는 TV를 통한 무료 VOD로 처음 제공되는 것이며, 씨앤앰은 작년 추석 연휴에도 ‘태풍’과 ‘왕의 남자’를 무료로 제공해서 서비스 이용율이 1위와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2006년 최대 화제작이자 봉준호 감독에게 제4회 최고의 영화상 감독부문을 수상하게 해준 ‘괴물’은 지금도 꾸준히 대여되는 인기작이고, 데뷔 17년차인 신애라의 첫 스크린 도전작이자 아역배우 박지빈의 호연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아이스케키'는 이번 제57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 제너레이션 경쟁부문에 올랐다.
씨앤앰이 제공하는 디지털케이블TV의 VOD서비스는 시청자가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며, DVD급 화질에 DVD 플레이어처럼 2배속, 4배속, 8배속, 16배속으로 선택해서 빨리 돌리기와 되감기, 일종의 건너뛰기 기능인 챕터 기능, VOD를 보던 중간에 나갔다 다시 들어와서 앞서 봤던 부분부터 시청할 수 있는 이어보기 등의 기능이 지원된다. 그 외에도 인기 순위 목록이나 한달 동안 시청한 프로그램의 리스트를 확인하거나 지울 수 있고, VOD 컨텐츠 제목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