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교보생명, 고객 자녀들과 함께 2박3일 영어캠프

이지숙 기자 기자  2013.01.30 10:26: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교보생명은 30일부터 2박3일간 교육보험,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 자녀들을 대상으로 영어캠프롤 개최한다.

이번 영어캠프는 '교보에듀케어서비스' 중 하나로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교보생명만의 차별화된 우대서비스다.

서울 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열린 이번 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100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다양한 학습 주제에 참여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고, 영어권 국가의 생생한 문화 체험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를 키우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상황별 모의 체험, 과학 과목과 통합 교육 등 테마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재미를 더한다.

한편, 교보생명은 교보에듀케어서비스 외에도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해외문화캠프, 문화여행, 경제캠프, 테마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들이 해외문화를 체험하고 글로벌 리더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해마다 실시하는 '해외문화캠프'를 통해 지난해에는 초등학생 20명이 대만을 다녀왔다. '문화여행'은 온 가족이 작가와 함께 문학작품의 명소를 탐방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밖에 모의투자 게임 등을 통해 경제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습득하는 '경제캠프'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 간 유대감을 높여주는 '테마여행' 등도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