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덕산스파캐슬은 세상에에서 가장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데이 '러브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기억 만들기와 얼마 남지 않은 구정연휴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먼저 14일 당일에 한 해 모든 커플 천천향 입장료를 50%까지 할인해준다.
커플들은 매표소에서 커플티, 커플링, 커플사진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제시 하면 커플로 인정,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고 또한 천천향에서 커플 빼빼로 먹기 등 다양한 커플게임도 펼쳐진다.
특히 게임에서 이기면 무료입장권, 할인쿠폰 등 푸짐한 상품과 입장 고객 중 선착순 200커플 중 여성고객에게는 특별한 초콜릿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바이탈테라피센터의 맨&와이프 커플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초콜릿 마스크 팩과 웰루스센터 Natural Spa(네츄럴스파)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 맨&와이프 프로그램 이용자에게는 기념사진과 이용후기를 받아 추첨을 통해 아로마 훼이셜·쎄사미 바디스크럽·풋마사지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구정맞이 특별 이벤트도 다양하다.
덕산스파캐슬은 오는 18일은 49℃ 온천수에서 즐기는 가족수영대회가 열고 스파캐슬 27평형 숙박권과 천천향 무료입장권 그리고 다양한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17일부터 18일까지 천천향 50% 할인쿠폰이 들어있는 황금빛 돼지찾기, 가족 윷놀이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