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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집/설선물세트]식품류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2.09 11:0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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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들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설날은  단 3일( 토 일 월)에 지나지 않아 예년에 비해 짧아 오히려 선물 수요는 많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휴가 짧아 고향을 못가는 경우가 많아 선물로 대체하기 때문이다.
이에따라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고가선물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또 선물세트의 구성도 품질선택은 까다롭지만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웰빙 트렌드에 맞추어 건강실속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신세계 백화점에 따르면, 올 설 선물 세트 가격은 지난 설보다 정육의 경우, 지난 해보다 10%~15%정도의 가격 하락이, 수산의 경우에는 비슷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청과는 품목에 따라 전년보다 5~10% 정도의 가격 상승이 예상된다.

먼저, 명절 최고의 선물 품목으로 인기가 높은 정육의 경우, 한우 제품 가격 상승으로 인해 냉장 제품은 지난 설보다 최대 10%, 냉동 제품은 15% 안팎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수산은 굴비, 전복 등은 전년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한 반면, 선물 용에 적합한 어획량이 부족한 갈치 제품이 5% 가격이 상승하였으나 전체적으로 선물 세트 가격은 전년과 비슷한 수준이다.

   
추석 시즌 가격이 폭등했던 사과 등 청과 제품은 지난 늦 여름 수해로 지난  설 대비 가격이 5~10% 가량 상승할 것으로 예상됐다.

이에따라 이번 설 선물 트렌드는 크게 2가지로 요약된다.
첫째는 건강, 웰빙 MD의 신장세 지속이다. 웰빙 관련 상품들은 매년 30% 정도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신세계는 친환경 과일, 올리브유, 와인 등의 상품 물량을 지난 설에 비해 30% 이상 늘려 잡았다.
   

둘째는 명절 선물세트 수요계층의 양극화이다. 고품격 소비와 차별성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로 선물세트 구매 양극화 현상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되며, 고품격 프리미엄 기프트는 백화점에서 생활용품 등의 저가 선물세트는 할인점으로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 백화점>
고급 선물 세트인 ‘5 STAR’, ‘그린스타’ 외에 무형 문화재 또는 신지식들이 한정 생산한 명인명가 선물세트를 추가했다

   
■ 설 명품 선물 세트 ‘5 STAR’
신세계는 전통적인 인기 명절 선물인 정육, 굴비, 청과 등의 상품 질을 더욱 고급화한 ‘5 star’ 선물세트를 더욱 강화했다.
‘5 star’는 재배나 사육 시점부터 생산지와 품종을 꼼꼼히 선별, 해당 바이어가 수 차례의 품질확인과 검사 등 엄격한 선정 기준을 통과한 상품에만 부여되는 최고 품질의 상품이다.
신세계는 지난 추석에 9개 품목이었던 ‘5 star’ 상품을 올 설에는 ‘명품 수산’, ‘자연산 전복’ 등 3개 품목을 신규로 추가, 12개 품목으로 확대하고, 준비 물량도 지난 추석보다 60%가량 늘렸다.
   

정육세트는 최고 품질의 한우 암소만을 골라 만든 ‘명품 목장한우’ (750,000원)과 ‘명품 특선한우’(580,000원)을 준비했으며, 수산에서는 ‘명품 은빛 멸치 세트’ (400,000원), 명품 재래굴비 세트 (550,000원)을 준비했다.
과일세트로는 ‘명품 신고 세트’와 ‘명품 사과세트’, ‘명품 한라봉 세트’가 선보였으며 (과일은 시세 기준). ‘명품 자연산 활전복’ (시세기준)도 ‘5 star’ 상품으로 선보였다.

   
■ 웰빙 선물세트 그린스타.
웰빙 트렌드에 부응해 지난 추석에 처음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그린스타’가 한층 강화된 기준으로 신세계 대표적 설 선물로 선보이면서 지난 추석에 비해 품목도 5종류를 늘렸으며 물량도 50% 가량 늘려 잡았다..

‘그린스타’ 상품은 유기농, 친환경, 무항생제, 무농약, 유해첨가물 무첨가 등의 상품만을 선별해 만든 상품으로 제품의 생산, 가공과정 등을 공개한 친환경 선물 세트이다...

그린스타 상품에는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지하 300m 암반수를 이용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친환경 안성 신고세트(110,000원)와 어선 이력제를 통해 제주도 HACCP 인증한 가공 공장에서 엄선한 신세계 갈치 특호(200,000원), 어선, 신세계 목장에서 생산부터 출하까지 체계적으로 관리, 항생제를 전혀 사용하진 않은 목장 한우 1호(280,000원) 등이 대표적 상품이다.

■ 명인 명가 선물세트
설날 선물로 남들과 차별하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신세계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명인 명가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명인명가 선물세트’는 무형문화재, 신지식인 등 국내 유명 장인들이 전통재래방식으로 생산한 상품만을 선별하여 구성한 고품격 식품 선물세트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국가 지정 명인들이 생산한 이강주, 백일주, 소곡주, 과하주으로 구성된 명인주 특선세트(75,000원), 대한민국 전통수제녹차 제조1호 명인인 박수근 명인차(550,000원), 농림부 선정 신지식인으로 선정된 김대립씨가 생산한 청토 토조꿀(150,000원) 등 9종이다.

■ 알뜰 소비자를 위한 실속 선물 세트.
소비 양극화에 따라 올해도 예년과 마찬가지고 소포장 선물 및 실속 선물 인기가 끌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상품 품질은 높이고 패키지의 거품은 뺀 소포장, 실속선물세트 품목을 늘려 준비했다.
주요상품으로는 알뜰 한우(200,000원), 효도갈비(175,000원), 곶감세트 1호(100,.000원) 등 이다.

<동원F&B>

선물세트의 왕자, 참치의 제왕 동원F&B 는 180종에 이르는 동원 선물세트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품목과 가격대를 모두 다양하게 갖췄다.

특히  간판 제품인 참치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더욱 고급화했다. 참치캔 선물세트는 식품 선물세트 중 가장 긴 시간,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06년 기준으로 참치캔 선물세트는 식용유나 햄의 약 2배, 고급유의 2.5배 정도 더 많이 팔려 식품 세트 가운데 단연 최고의 인기를 유지했다.

동원F&B는 이와 같은 참치캔 선물세트 시장에서 75%라는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동원F&B가 3대 할인점에서 경쟁사들을 제치고 선물세트 전체 M/S 1위를 지키고 있는 원동력이다. 동원F&B가 명절 한 시즌에 선물세트로 판매하는 참치캔은 약 4,000만개. 그래서 1년이면 8,000만개에 이른다. 동원참치는 지난해까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하는 ‘브랜드파워 1위’에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동원 설 선물세트는 다양한 가격대 선물을 모두 갖췄다. 1만원대 세트만 34가지나 준비했다. 물론 2만원, 3만원, 4만원대 선물세트도 다양하다. 

동원F&B는 참치회 특호(20만8,000원), GNC 글루코사민 750골드(19만원), 참치회 특A호(17만6,000원), GINDEX 수삼 선물세트 (10만~20만원) 등의 럭셔리 세트를 마련해 두었다. 10만원이상의 선물세트만 18가지다.

리챔을 비롯한 육가공 제품, 올리브유 포도씨유 등 각종 유지류, 양반김, 동원보성녹차, 와인, GNC의 건강기능식품, 인삼 제품 등이 모두 선물세트에 담겼다.

갈색설탕, 유기농 부침가루 등이 들어 있는 디어라이프 유기농세트도 관심을 끈다. 그 외에 참치회, 과일, 주스 세트와 양반김치상품권(10만원권) 등도 준비되었다.

동원 한가위 선물세트는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또 전화(02-589-3041, 3210)나 인터넷(www.foodex.co.kr)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명품튜나10호: 올리브유참치, 포도씨유참치, 150g짜리 각 6캔. 핫스파이시 칠리참치, 핫스파이시 토마토참치 150g 각 3캔. 동원F&B가 자랑하는 프리미엄급 참치로만 구성되어 있는 세트. 50,800원.

 ■행호: 라이트스탠다드 참치 150g 30캔. 가장 널리 사랑 받는 라이트스탠다드 참치가 한 가득 들어 있는 풍성한 선물. 64,500원.

 ■친호: 라이트스탠다드 참치 150g 12캔. 라이트스탠다드 참치캔만으로 되어 있는  실속 선물. 25,800원.

■명품혼합7호 : 올리브유참치, 포도씨유참치 150g짜리 각 6캔, 리챔 200g짜리 4캔. 프리미엄 참치와 돼지 앞다리살로만 만든 고급 햄이 모두 들어 있는 명품 세트. 54,800원.

 <LG생활건강  >

녹차의 원류 중국 천태산맥 고원의 100% 유기농 명차를 명품 광주요 다기와 함께 구성해 고급스러운 차의 품격을 전달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녹차 ‘루:’의 ‘명차 다기세트’는 세작, 운작 등 고급 차종과 명품 도자기 브랜드인 광주요의 다기세트를 함께 구성해 고급스러운 녹차의 품격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차를 우려내는 최적시간을 측정해 주는 모래시계를 포함한 세트도 있어 마시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녹차 ‘루:’는 차의 명가인 중국 천태산맥 다원에서 100% 유기농으로 재배한 녹차로, 연중 해가 들지 않고 구름으로 뒤덮인 고원에서 자라 떫은맛이 없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녹차 한 잎 한 잎을 손수 딴 잎차, 유효성분을 가장 많이 섭취할 수 있는 가루녹차, 편리하면서도 보는 즐거움과 잎차 본연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삼각티백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옥로 1호(128,000원)
세작(잎차 70g), 운작(25티백), 광주요 다기세트(다관1, 찻잔3), 다포
■ 옥로 2호(92,000원)
세작(15티백 2개), 운작(가루50g, 25티백), 광주요 2인다기, 다포
■ 옥로 3호(37,000원)
운작(25티백), 광주요 1인 다기, 모래시계

<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웰빙과 합리적인 소비트렌드 강세에 맞춰 인삼, 홍삼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다종 마련하고 공격적으로 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다

옛날 웅진인삼 시절부터 인삼제품 제조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 인삼브랜드 <장쾌삼>, 홍삼브랜드 <진홍삼> 외에도 프리미엄급 발효홍삼 브랜드 <대장금>으로 좋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하였다.

<대장금>은 발효 과정을 통해 일반 홍삼보다 몸에 유용한 홍삼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홍삼의 유용한 성분 모두를 섭취할 수 있는 발효홍삼으로 만든 제품이다.

<대장금 발효홍삼>(30ml 30개입 85,800원)은 100% 6년근 국산홍삼만을 엄선하여발효시킨 품격있는 홍삼음료이고, <대장금 발효옥고>(대장금 발효옥고 20g 30개입,75,000원)는 6년근 발효홍삼, 복령분말, 숙지황, 꿀 등의 엄선된 한약재를 그대로 숙성시켜 정성스럽게 만든 제품이다. 특히 <대장금 발효옥고>는 몸을 보하고 기를 돋구어 주며, 순환기계 질병에 도움이 되고 보혈작용이 뛰어나 허약체질 개선, 체력저하에 좋다. 두 제품 모두 귀한 분에게 선물하기에 손색이 없다.

■진홍삼선물세트는 100% 국내산 홍삼과 엄선된 전통 소재를 이상적으로 배합, 농축시킨 고급 홍삼음료이다. 홍삼음료 뿐만 아니라 홍삼캔디, 홍삼절편, 꿀 등 고급스럽고 다양한 제품도 세트로 함께 구성하여 부모님이나 어르신들을 위한 품격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장쾌삼 꿀세트(장쾌삼골드 700ml, 벌꿀 600g, 장쾌삼 50ml*2개, 35,900원)는 고려인삼에 녹용, 영지, 당귀, 벌꿀, 로얄제리, 비타민 등을 넣어 ‘보약음료’로 회자되고 있는 <장쾌삼>에 고급 벌꿀을 함께 구성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중저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때문에 실속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오뚜기 >
 
오뚜기(대표이사 : 姜信國)는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참기름, 참치, 올리브유 등 부담없고 실속있는 중저가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였다.

명절 선물 목록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인 참기름, 참치 선물세트, 식품업계 최대의 1등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답게 다양한 1등 제품으로 구성한 특선 선물세트, 웰빙바람을 타고 최근 명절 최고 인기 품목으로 자리잡은 포도씨유, 올리브유 선물세트 등 5천원대에서 8만원대까지, 받는 이의 라이프스타일과 예산에 맞춰 고를 수 있는 알차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한국암웨이  >

한국암웨이 (대표이사 박세준)는 정해년 설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주방용품, 식품 등으로 구성한 30여 종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가격대도 1만원 대부터 15만원대까지 다양하다.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뉴트리라이트 선물세트’, 피부보습 성분이 함유된 주방세제 ‘홈케어 디쉬드랍스 선물세트’, 바디 케어와 구강용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된 ‘퍼스널케어 선물세트’, 아이크림과 에센스가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들어 있는 ‘아티스트리 선물세트’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이와 함께, 명절 선물로 좋은 굴비, 멸치, 참치, 토종꿀, 전통 장류, 그릇세트, 이너웨어 세트 등 국내 제조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공급받는 제품들도 갖추어 소비자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국암웨이 온라인 쇼핑몰(www.abnkorea.co.kr) 상에 ‘포장선물세트몰’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는 한 번의 클릭과 저렴한 비용으로 고급스럽게 포장된 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뉴트리라이트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종합비타민무기질’과 휴대용 케이스로 구성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은 13종의 비타민, 7종의 미네랄, 17가지 식물 농축물 함유
한국인의 영양 권장량과 식생활에 맞춰 개발된 제품
1일 2회 섭취 / 80,850원

▶ 퍼스널케어 선물세트
글리스터 치약과 치솔 및 G&H 로션, 바디샴푸, 컴플렉션 바로 구성
치아 에나멜층의 프라그 제거, 착색 제거 및 불소성분이 충치를 예방해 주는 글리스터 구강 제품과
글리세린과 벌꿀이 이상적으로 배합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보호해 주는 G&H 제품
41,030원

▶디쉬드랍스
아하산, 감귤산 등의 성분을 배합해 주방 세제의 성능 향상 및 피부 보습 효과
거품이 풍부하고 세척력이 오래 지속되며 찬물에서도 희석이 가능한 경제적인 제품
디쉬드랍스 액체 세제, 소프트 버즈, 디쉬드랍스 희석 용기로 구성
14,080원

▶참굴비 선물세트 1호
100% 국산 참조기만을 엄선
3대를 이어온 영광 법성포 굴비 전통의 염장방식 이용, 해풍으로 자연 건조
70,000원/ 20마리
 
<정관장  >

한국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정관장 새해맞이 건강기원 고객 사은행사'를 펼친다

새롭게 선보인 정관장 홍삼선물세트는  3만원대의 감사 E Plus호에서 40만원대의 정관장 VIP선물세트까지 다양하다.

특히 한국인삼공사 측은 이번 명절에 첫선을 보인 정관장 B플러스는 인기제품 ‘홍삼톤-F’ 와  ‘바이탈 홍삼’으로 구성, 실속파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했다.
 
■정관장 홍삼정환과 정관장 C호는 연로한 부모나 지인을 위한 선물로 좋다. 신학기를 앞두고있어 어린이용 제품도 추천할만하다. ‘홍이장군’은 6년근 홍삼에 녹용과 비타민 등의 영양소를 추가,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 등에 좋다.

한편 사은행사기간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모포겸용 쿠션 또는 홍삼캔디 ‘수’ 500g을 증정하며 BC, KB, LG, 삼성,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행사도 펼친다. 또한 다음달 28일 까지 정관장 가맹점에서 뿌리삼(천삼, 지삼, 양삼) 무료 추출 서비스도 실시한다.

정관장 선물세트는 정관장 가맹점, 백화점등을 통해서 구입 할 수 있다.정관장 선물세트는 인삼공사 공식쇼핑몰(www.kgcshop.or.kr)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객상담실 ☎ 1588-2304

<해태음료>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썬키스트 훼미리 100% 오렌지 주스’선물세트를 비롯하여 최근 몇 년 전부터 오렌지 주스, 감귤 주스, 매실 음료, 레몬에이드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들은 8,000원 ~ 12,000원 선의 저렴한 가격대로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실속형이라는 것이 장점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주스 선물세트는 100% 오렌지 주스로  구성된  '썬키스트 무가당 훼미리 오렌지 주스' 선물 세트와 '과일촌', '후레쉬100' 등의 제품을 중심으로 요즘 인기 있는 '과일촌 제주감귤',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구성된 '해태음료 가정방문 선물세트' 등이 여전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별도로, 프리미엄급 고급형 제품들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해태음료가 판매하고 있는 '궁비' 선물세트는 음료로는 드물게 4만 8천원의 고가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작년 9월 추석 시장에 맞추어 출시하여 10억 이상의 판매를 올리며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 '궁비' 선물세트는 6년근 국산 발효 홍삼과 지황, 벌꿀, 지골피, 맥문동, 천문동, 복령 등 보약을 지을 때 많이 활용되는 고급 한약재들을 모두 넣어 프리미엄급 웰빙 음료로 부담 없이 마시기 좋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조선시대 어의들이 임금의 건강을 보하기 위해 진상했다는 전통적인 궁중의 비방을 충실히 계승한다는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
 이번 음료 선물세트는 부담 없는 중저가 선물세트에 세련된 포장과 운반하기 쉬운 포장재를 사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정통 주스의 대명사 델몬트 오렌지 제품에 포도, 매실, 알로에, 열대과일, 파인애플, 칵테일 및 전통 과일 황도, 백도 등을 적절하게 혼합하여 만들었다.
 
패키지 리뉴얼로 한층 더 신선하고 고급스러워진 델몬트 1.5L 페트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180ml 소병 선물세트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 보령제약>
  자신의 건강을 위해 투자하는 것이 인색한 부모님들에게 이 기회에 정성이 담긴 건강 제품을 선물할 것을 추천한다.

보령제약의 아스트릭스는 뇌졸증, 심장마비 등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해 하루 한 캡슐로 장기간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혈전예방약이다.

노인성질환으로 인식되던 뇌졸중, 심혈관질환이 40대에도 안심할 수 없는 성인병의 일종으로 자리잡으면서 중 장년층 부모님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아스트릭스는 장용성 펠렛타입으로 만들어져 장에서 녹게 되므로 속쓰림, 위출혈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음식물 유무에 상관없이 하루 중 편리한 시간에 복용할 수 있다.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한 상자에 100 캡슐이 들어 있다.
 
<하이리빙>

일상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진하게 세트로 구성한 <베스트 콜렉션 세트>, 깨끗한 자연환경과 엄격한 품질관리, 부위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정육 선물세트> 등 4가지 제품군 100여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웰빙 제품이 돋보이는 식품선물세트
맛이 쓰지 않고 체내흡수가 빨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선물로 좋은 <엔트리 진홍삼>, 웰빙 시대에 새롭게 각광받는 <제주 옥돔 선물세트>, <굴비 선물세트>등 해산물 제품이 설 상차림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또한 <전통주 특선세트>, <복분자주 특선세트>, <와인세트> 등 어른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주류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엄선된 생활용품 선물세트
명절마다 높은 판매고를 올렸던 베스트 제품만을 엄선한 <하이리빙 베스트 콜레션 1호 세트>는 현미순비누, 바디로션, 클렌저, 크린앤화이트, 3in1샴푸로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이다.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받는 이에게 부담 없는 선물로 적합하다. <박준 ASMO>는 환경적 요인에 의한 탈모와 선천적인 요인에 빈모 등으로 고민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스트레스성 탈모에 시달리는 젊은 층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센스 만점의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구성의 화장품 선물세트
<세르본 프레스티지 4종세트>는 중건성/지복합성 타입별로 구성되어 받는 분의 피부 타입을 고려하여 선물할 수 있다. <파미어스 스킨케어 2종세트>는 세련된 금장 디자인에 남성의 피부를 위해 개발된 ‘실리콘 젤 네트워크’가 보습력을 높여주는 남성전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유니베라  >

산업자원부에서 선정하는 세계일류상품이자, 2006년 상반기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매일경제)으로 선정된 상품인 유니베라의 남양알로에 ‘알로엑스골드 액티브알로에’를 설 선물 세트 상품으로 내놓았다.

알로엑스골드 액티브알로에’에 함유되어 있는 ‘액티브알로에’ 성분은 체내의 면역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위와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어 매년 명절 때마다 소비자들의 재 구매율이 높아지는 인기상품이다.

■‘알로엑스골드 액티브알로에’는 주스 타입이라 물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1일 3회, 1회 40g씩 식전에 섭취하며, 설 기획 상품으로는 기획 1호 세트(1000g*3병)가 10만원이며, 기획 2호 세트(4000g, 200포)는 14만원에 판매된다.

<유한양행 ‘삐콤씨’>

삐콤씨는 신경통ㆍ관절통 등의 질병 완화와 피로ㆍ영양불균형ㆍ병중병후 등의 비타민 보급에 효능 효과를 인정 받는 제품이다.

수용성 비타민으로 구성돼 다량 투여로 인한 축적의 우려가 없다. 또한, 삐콤씨는 특정 계층이 아닌 대다수 소비자에게 적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성분처방과 합리적인 가격구조의 비타민 영양제로 인식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