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는 한 달간 미국 드라마와 영화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ABC 미드 월정액',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특집관을 운영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ABC 미드 월정액'은 월 7000원으로 400여편의 ABC 드라마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오는 28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월정액권 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3돈(1명), 백화점 상품권 (10명)을 증정한다.
디지털케이블 VOD에서 시청할 수 있는 ABC 미드 월정액 드라마는 '로스트 시즌 1~6', '바디 오브 프루프 시즌 1~2', '위기의 주부들 1~8', '해피엔딩 시즌 1~2', '미씽 시즌 1' 등이다. 특히 '로스트'는 배우 김윤진이 출연해 국내에서 더욱 화제가 된 드라마로 남태평양 무인도에 여객기 추락으로 떨어진 후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메디컬 수사물 '바디 오브 프루프'는 여성 법의관이 시체 검시를 통해 범죄를 수사하는 과정을 그렸으며 스릴 넘치는 범죄수사와 함께 모성애 가득한 한 가정의 어머니로서 휴먼스토리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탄탄한 연출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내달 31일까지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월정액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홍콩 여행 상품권(1명), 아이패드 미니(10명), 영화 예매권(1인 2매, 200명)도 증정한다.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는 월 9000원에 총 200여편의 영화 VOD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미성년 성범죄에 대한 문제를 정면으로 다뤄 화제가 된 영화 '돈 크라이 마미', 백혈병으로 죽어가지만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는 다코타 패닝 주연의 멜로 '나우 이즈 굿', 상부세계와 하부세계라는 이색적 배경 설정으로 신선한 영상미를 보여주는 SF 판타지 '업사이드 다운' 등 최신 개봉영화도 만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ABC 미드 월정액' 2월13일,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2월20일이며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omechoice.co.kr)와 트위터(@homechoice_kr),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홈초이스는 내달 27일까지 '디즈니 프리센스' 무한시청VOD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미니 아이패드(5명)를 증정한다. 디즈니 프리센스 무한시청 VOD이벤트는 티브로드와 CJ헬로비전 디지털케이블 TV 가입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알라딘', '뮬란', '미녀와 야수', '포카혼타스', '신데렐라 1, 2'를 한 번 구매하면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2월8일이다.
왕용훈 홈초이스 대표는 "연말연시 매서운 한파가 이어져 외부활동을 꺼리는 사람들이 많아 집에서 가족과 함께 영화와 드라마를 즐길 수 있도록 특집관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VOD를 보면서 이벤트 경품을 통해 행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