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는 스마트금융 고객서비스 부문 그랜드슬램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커피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26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진행되며 KB국민카드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퀴즈를 맞힌 고객과 공식 트위터에서 이벤트 글을 리트윗한 고객 중 각각 50명씩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올 한해 KB국민카드는 홈페이지(이하 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이하 SNS)를 대상으로 진행된 각종 평가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KB국민카드는 전문카드사 출범 이후 고객 중심 편의성을 강화하고 안정성을 높이는 등 고객만족도 향상에 힘썼다. |
이는 지난해 3월 전문카드사로 출범한 이후 스마트금융 고객서비스 구축 시 이용편리성과 안정성을 최우선시 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인 결과다.
올해 3월 전면 개편한 KB국민카드 웹사이트는 고객의 웹 접근성,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새롭게 선보인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은 메뉴폴더 기능 및 초기페이지 편집 기능 등 고객 접근성을 강화해 출시 8개월여 만에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넘어섰다.
또한, 지난해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개설해 트위터 팔로워가 4만3000여명, 페이스북 친구가 5만여명에 달하는 등 SNS를 통한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KB국민카드가 출범 이후 지속적으로 구축해온 스마트금융 고객서비스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데 의의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성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만족도를 높인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