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이앤비컨설팅 '사랑나눔' 실천 사회공헌 앞장

건보 광주센터와 공동으로 쌀 3000kg 전달

김상준 기자 기자  2012.12.21 16:10: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웃소싱전문기업 제이앤비컨설팅(대표 이수연)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고객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20일 광주시청에서 독거노인들을 위한 쌀 전달식을 가졌다.

   
제이앤비컨설팅과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고객센터가 공동으로 쌀 전달식을 갖고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형석 광주시 경제부시장을 비롯해 김용진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고객지원센터장, 이수연 제이앤비컨설팅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들이 광주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에 기증한 쌀은 백미(10kg) 300포대로 3000kg에 달한다.

뜻 깊은 사랑나눔을 실천한 이날 행사는 그동안 광주지역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한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제이앤비컨설팅이 일자리창출은 물론 사회공헌에 더욱 한발 앞장서는 계기가 됐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지난달 광주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광주시장 표창을 수여받기도 했다.

이수연 제이앤비컨설팅 대표는 "광주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고객센터와 함께 지속적으로 일자리 창출은 물론 저소득취약계층 건강보험료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에 앞장 설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위기속에서도 이러한 기업들의 따뜻한 사회공헌활동이 우리 주변에 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을 기대하며, 내년에는 더욱더 활성화되길 바래본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