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성카드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할인 및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2월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눈(Noon)이벤트'에 응모하고 일시불 및 할부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정오~오후 2시 외식업종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스탬프를 하나씩 제공한다. 스탬프를 5개 모으면 5000원 서비스 포인트를 제공하며 카드 이용 후 이벤트에 이용해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송년모임비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하고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삼성카드로 외식, 주점 업종에서 결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19명에게 송년 모임비를 최대 100% 캐시백 해준다. 이용금액 1만원 당 이벤트 참여 기회가 1회 제공돼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또한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매드 포 갈릭, 스파게띠아, 토니로마스, 모락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출력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무료 메뉴를 받을 수 있다.
연말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서 쇼핑 송년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2월31일까지 삼성카드 쇼핑 포인트몰에서 1만원 이상 구객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쿠폰몰에서는 케이크, 커피 등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연말연시 공연장을 많이 찾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심야식당' '베르나르드 하이팅크&런던심포니 오케스트라' 연극 '옥탑방 고양이'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내한공연' 등 다양한 공연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