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이 오는 27일 오후 6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빠담빠담만의 차별화된 창업 노하우와 경쟁력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 이후에는 인근 가맹점을 방문해 매장 체험과 메뉴 시식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빠담빠담은 기존 치킨의 식상한 양념을 배제하고 이탈리안 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접목시킨 차세대 치킨을 선보이며 최근 불황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주 메뉴로는 까르보나라 치킨, 스위트 갈릭치킨, 시저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등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터키 감자요리 '쿰피르'를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이고 있다.
빠담빠담은 다양한 메뉴로 차별화를 꾀한데 이어 연기자 소유진과 코요테 김종민을 앞세워 스타마케팅을 실시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www.padampadam.kr)나 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