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위메이드가 글로벌 모바일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 이하 위메이드)는 20일 글로벌 공략을 위한 새로운 모바일 통합 브랜드 <위미(weme)> 를 공식 선포하고, 브랜드 단일화 전략의 첫 발을 내딛는다.
회사측은 당사 모바일 사업의 비전과 통일성을 강조한 브랜드 <위미>의 출범으로, 국내외 모바일시장에서 위메이드의 비상을 예고하고, 도약을 위한 공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금일 공개한 <위미>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는 ‘우리(we)’와 ‘나(me)’를 즐겁게 이어주는 모바일게임이라는 의미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WEMade Entertainment)의 약자로 로고타입을 구성해, 위메이드의 기업 브랜드와의 연속성도 표출하고 있다.
또한, ‘플레이 위드 미(play with me)!’라는 슬로건을 채택해, 당사의 모바일 사업에 대한 진취적인 의지도 내포하고 있다.
여기에 ‘위메이드 모바일’과 <위미>의 영문 이니셜 ‘W’와 ‘M’을 상하로 조합한 심볼마크는 익사이팅하고 유쾌한 게임 속 몬스터를 상징하는 캐릭터 ‘위몬’으로, 보라색 계열의 신비로운 색감과, 심볼에 표현된 두 개의 눈을 통해 ‘가능성이 무한한 모바일 세상을 바라본다’라는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위메이드 남궁훈 대표이사는 “위메이드는 모바일 통합 브랜드 <위미>를 통해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고 소통할 것”이라며, “제 4의 물결을 가져온 스마트 혁명 시대에 빠른 대처로 변화를 이뤄낸 것처럼, 2013년 모바일게임 시장을 주도해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겠다.”고 전했다.
모바일 통합 브랜드 <위미>는 브랜드 영상과 정보들을 담은 브랜드 소개페이지(http://weme.wemade.com)의 오픈과, 모바일 홈페이지(http://m.weme.wemade.com) 위메이드 모바일게임들의 실행화면, 스플래쉬를 통해 그 모습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