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머슨골프클럽, 겨울철 라운딩 가능하다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김경태 기자 기자  2012.12.20 11:09: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에머슨퍼시픽(025980·회장 이중명)이 충북 진천에 운영중인 에머슨골프클럽은 20일부터 'winter storty-패밀리 윈터 앤티비티'를 오픈한다.

'winter storty-패밀리 윈터 앤티비티'는 2월24일까지 2달 간 스카이코스(9홀)에서 △스노우 트래킹 △빙어낚시 △이를루 체험 △야구게임 △스노우 볼 게임 △얼음썰매 △눈썰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에머슨골프클럽은 지난 4월 연회장을 새롭게 단장해 송년회·신년회 모임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먼저 코스트래킹은 에머슨골프클럽의 코스 중 적절한 업앤다운이 있어 트래킹코스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아온 스카이코스에서 진행된다.

맑은 공기 속에서 눈을 밝으며 가족 혹은 친구, 연인과 3.7㎞ 코스트래킹을 할 수 있고, 설경을 감상하며 코스를 걷다 보면 곳곳에 다양한 액티비티가 기다리고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또 목표물에 가까이 던지며 승부를 가르는 스노우 볼, 세트 장에서 즐기는 미니 야구 게임, 얼음 놀이터로 변신한 이글루, 눈썰매 등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 했다.

빙어낚시는 골프장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저수지로 이동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부모님이 낚시를 하는 동안 아이들은 낚시터 옆 썰매장에서 추억의 얼음 썰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접 잡은 빙어를 에머슨골프클럽의 'THE RESTAURANT' 가져오면 셰프가 직접 회나 튀김으로 싱싱한 생선 요리를 선사한다. 저수지와 에머슨골프클럽 간 이동 차량은 에머슨 골프클럽에서 제공 한다.

윤영우 에머슨골프클럽 본부장은 "마운틴 코스와 레이크 코스 18홀은 정상 운영을 유지하면서, 'winter story-패밀리 윈터 액티비티'를 운영한다"며 "아이들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동안 부모님들은 안심하고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50만평의 대자연과 어우러진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 등 에머슨골프클럽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함을 통해 고객들이 값진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