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오일(대표 나세르 알 마하셔·010950)의 이색 포인트 기부 캠페인이 연말 소외이웃에게 힘을 더하고 있다.
S오일은 18일 고객들이 기부한 주유포인트에 회사 출연금을 더해 총 3944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
S오일이 실시한 주유포인트 기부 캠페인은 올해 1년간 S오일 보너스카드 고객 5892명이 기부한 1972만원에 S오일이 동일한 금액의 출연금을 더해 총 3944만원의 금액을 전달한 것이다. 이 성금은 18세가 되어 보육시설을 나와야 하는 청소년들의 자립을 돕는데 사용된다.
S오일은 2005년부터 고객들이 주유 대금 결제 시 적립한 'S-OIL 보너스카드 포인트'를 기부하는 '보너스 카드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펼쳐 올해까지 8년간 2만5122명의 정성을 모아 총 2억444만원을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