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TB투자증권(030210·대표 주원)은 내년 1월13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G마켓'과 함께 온라인 매매 수수료(주식·선물옵션·ELW·ETF 포함) 5000만원 무료 이용권, 최대 2만2000원 상당 G마켓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KTB G마켓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먼저 G마켓 홈페이지(http://goo.gl/kZWWg)에서 'KTB G마켓 쿠폰'을 무료로 발급받은 뒤, 이 증권사 홈페이지(www.ktb.co.kr)에 회원가입 후 쿠폰번호를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 2000원 상당의 G마켓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발급된 쿠폰번호는 발급일 기준 3개월 이내에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또한 KTB G마켓 쿠폰 등록 후 신규계좌 쿠폰적용 고객이 KTB투자증권의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빙고(Bingo),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페이지에서 첫 거래를 하면 최초 개설계좌에 한해 1년간 온라인 거래 수수료 5000만원(약정대금 기준 5000억원)까지 면제된다. 해당 면제혜택이 끝나도 KTB투자증권에서는 누드수수료 0.010%로 주식거래가 가능하다.
한편 쿠폰번호를 등록한 고객이 신규 계좌를 개설 후 쿠폰을 계좌에 적용하면 추가로 2만원 상당의 G마켓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 상품권은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IBK기업은행 △신한은행 △부산은행 등 제휴 은행을 통해 국내주식계좌 및 국내 선물옵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고객 모두에게 발급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31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