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한민국 대표 액세서리 브랜드 애니모드가 마블코믹스와 협업을 통해 아이폰5 전용 마블 케이스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실리콘 소재의 캐릭터 얼굴이 돋보이는 마블 페이스 케이스와 마블 코믹스 캐릭터 각각의 스타일을 담은 마블 하드 케이스로 구성돼 있다.
애니모드는 아이폰5 전용 마블 페이스 실리콘 케이스는 제품명에 걸맞게 캐릭터의 얼굴과 고유의 색상으로 디자인 됐으며, 실리콘 재질로 그립감은 물론 입체감을 더했다고 밝혔다.
성격을 보여주는 듯한 캐릭터의 표정과 톡톡 튀는 색상으로 남성은 물론 여성 소비자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는 이유다. 또, 기존 마블 케이스 캐릭터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3명의 캐릭터 데어데블과 영화 X맨의 '싸이클룹스'와 '울버린'이 추가돼 캐릭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애니모드에 따르면 지난 상반기에 최고 흥행기록을 세운 영화 '어벤져스'의 인기 캐릭터(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가 그려진 마블 하드 케이스는 이미 갤럭시S3와 아이폰4 전용 케이스로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어 일부 캐릭터 케이스는 완판 될 정도다.
아이폰5 전용 마블 페이스 실리콘 케이스는 제품명에 걸맞게 캐릭터의 얼굴과 고유의 색상으로 디자인 됐다. 입체감 또한 뛰어나다. |
김희철 애니모드 부사장은 "최근 스마트폰 케이스는 단순한 보호기능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내년 상반기 영화 아이언맨 시리즈가 개봉하면서 마블 케이스의 열풍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가격은 마블 페이스 케이스, 마블 하드 케이스 각각 2만5000원이며, APR매장, 애니모드샵 또는 온라인 쇼핑몰(www.anymode.com)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