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카드는 독특한 영상과 주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ake your Rule' 광고로 '나만의 무비'를 만들어보는 'Make your Movie'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나만의 무비'는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영상을 선택한 후, 친구를 캐스팅해 사진과 메시지를 삽입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완성된 '나만의 무비'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감상하게 된다.
현대카드 Make your Rule 광고캠페인은 젊은이들에게 자신만의 룰을 만들고, 자신을 멘토로 삼아 인생을 개척하라는 메시지와 뛰어난 영상미로 주목받고 있다. |
지금까지 단순한 스토리 위에 메시지나 이미지를 이용해 소셜 무비를 제작하는 형태는 많았지만, 광고를 소재로 참여자가 직접 영화를 만들고 메시지를 보내는 형식의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카드는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13년 1월13일까지 5주간 매주 1명에게 슈퍼콘서트18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입장권(R석) 2매와 100명에게 현대카드 컬쳐프로젝트09 팀 버튼전 입장권 2매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본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소셜미디어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