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PRGR, 고객과 함께 하는 최고 브랜드 될 것

한국지점 설립 10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열어

김경태 기자 기자  2012.12.05 17:38: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PRGR한국지점(지점장 후지타 켄지)는 12월 한달 동안 '아이디 레드'시리즈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 80만원 상당의 2013년형 캐디백, 보스턴백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PRGR 한국지점 1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PRGR 클럽의 성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디 레드' 시리즈의 세트 가격은(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3, #5, 아이언) 580만원이다.
'아이디 레드' 시리즈는 고급스러움을 연출하면서 기능성과 비거리 성능을 추구하고, 에버리지 골퍼에서 상급자까지 폭넓게 매치되는 클럽 시리즈다.

먼저 드라이버는 4피스 단조 구조를 채용했고, R&A 규칙 상한을 넘는 고반발 설계와 더불어 옵셋 현상에 의한 내추럴 드로우 설계를 했다. 이어 페어웨이 우드(#3, #5)는 헤드 스피드를 증가시키는 경량 설계와 반발 성능이 뛰어난 머레이징 페이스를 채용했다.

마지막으로 아이언(#5~Pw, Aw, Sw)은 머레이징 페이스를 채용해 높은 비거리를 실현함과 동시에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으로 컨트롤 성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후지타 켄지 PRGR 한국지점장은 "2012년 좋지 않은 경제 상황에서도 PRGR에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아이디 레드'는 PRGR의 프리미엄 모델이며, 성능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추고 있다"며 "드라이버의 경우 고반발 모델로 비거리에 고민을 갖고 있는 골퍼들에게 PRGR클럽의 성능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다가오는 2013년에도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마케팅으로 사랑 받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