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하나SK카드는 5일 은퇴를 앞두고 있거나 이미 은퇴한 고객에게 최적화돼 병원, 약국 등 의료업종과 주요 생활밀착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는 의료할인 혜택 외에도 생활밀착 업종 3곳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생활밀착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하나SK카드는 은퇴 고객의 생활 패턴을 분석해 대형마트, 이동통신, 택시 등 필수 생활밀착 업종 3곳에서 통합 10%(월 최대 1만원)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주유소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은 5만원 이상 4회 주유시 마다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의 장기 우량 사용 고객에게는 '종합건강검진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종합 검진 전문기관에서 신체계측은 물론 소화기, 심폐기능, 부인과, 안과, 청력, 체성분 검사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12개월간 누적사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고, 1만원이상 사용한 개월 수가 10개월 이상 지속된 우량 고객이 대상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와 제휴로 OK캐쉬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국 5만여 OK캐쉬백 가맹점에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자유롭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라며 "하나금융그룹은 앞으로도 골든 에이지 고객을 위해 더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