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핵심만 다룬다" 팍스TV, 투자자 위주 프로그램 마련

'공략주 매매 귀재' 강정헌 메리츠證 부장 포함 전문가들 총 포진

정금철 기자 기자  2012.12.03 11:09: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팍스TV는 연말 정기개편을 맞아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속이 꽉 찬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오늘 장 정리는 물론 내일 장 전략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내일장 핵심종목'에서는 '하루 3% 수익 내는 강정헌의 종가공략주 매매비책'의 저자인 공략주 매매의 귀재 강정헌 메리츠종금증권 부장이 진행을 맡아 투자멘토로 나선다.

현재 증권사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직원들이 매일 직접 출연, 장 마감 후 내일 장 대처방안을 생방송으로 알려주는 이 프로그램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팍스TV(케이블·스카이라이프·IPTV)에서 오후 4시에 생방송된다.

   
 
이와 함께 '주요이슈 집중분석'에서는 길계선 우리투자증권 부장이 출연, 오늘 밤과 내일 꼭 체크할 이슈와 대응책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짚어준다. '외국인 기관 투자 유망종목'은 김근호 KTB투자증권 과장이 외국인·기관의 수급동향과 특징주를 점검하고 매수가 두드러진 종목들을 발굴한다.

또한 '증권사 리포트'에서는 각 증권사별로 당일 나온 따끈따끈한 증권사 리포트에서 추천한 종목 중 일부를 선정, 투자유망한 종목을 김지훈 아이엠투자증권 영업부 대리가 소개한다.

아울러 '시초가 3% 공략주'에서는 정영훈 아이엠투자증권 대리가 구체적인 내일 장 전략과 함께 시초가 공략방법을 들려주고 '주간 10% 공략주'에서는 한민엽 유진투자증권 대리가 수급분석을 강화, 관련 투자유망주를 발굴해 주간 10% 높은 고수익을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