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
현대차는 내년 1월까지 PYL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 한정판 앨범 'PYL 유니크 앨범 Vol.1'을 벨로스터와 i30, i40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PYL 앨범에 대한 내용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게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 이번 한정판 앨범을 전달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독특한 브랜드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층 소비자들의 PYL 차종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PYL 고객들과 상호 소통하는 한편 PYL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벨로스터와 i30, i40 등 3종이 포함돼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을 발표했다. 독특한 느낌의 광고와 초대형 이색 콘서트 초청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PYL 브랜드만의 특징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