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리보는 '2013 아우디'…청룡영화제 대거 '등장'

2013년형 S8, S7, S6 비롯 A6·A7·A8, RS5까지 24대 지원

김병호 기자 기자  2012.11.30 15:10: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3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제3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최고급 럭셔리 세단 A8을 비롯해 S8, S7, S6 등 고성능 모델, 다이내믹한 비즈니스 세단 A6, 스타일과 성능, 실용성을 고루 갖춘 A7, 미드십 스포츠카 R8 스파이더, 고성능 스포츠 쿠페 RS 5 등 24대의 아우디 모델을 지원해 배우 및 영화감독 등 시상식에 참가하는 스크린 스타들을 레드 카펫으로 인도한다.

   
아우디 코리아가 제 33회 청룡영화제를 후원하며 2013년형 신형 차량을 비롯해 총 24대의 차량을 지원한다.(사진은 아우디 A8)

특히 아우디 코리아는 높은 효율성과 다이내믹한 고품격 디자인, 강력한 파워, 첨단 기술을 모두 갖춘 고효율 고성능 프레스티지 모델인 '뉴 S6', '뉴 S7', '뉴 S8' 등 가장 최신의 모델들을 대거 투입해 행사장의 프레스티지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한국 최고의 영화 축제인 청룡영화상 시상식 후원은 문화 예술 활동을 가장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브랜드인 아우디에게도 보람 있는 일"이라며 "아우디 코리아는 청룡영화제의 공식 후원자로서 대한민국 영화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이번 청룡영화제에서 최다관객상 시상자로서 무대에 올라 수상자를 발표하고 상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2012년 한국영화계를 총결산하는 제 33회 청룡영화제의 최우수작품 후보에는 '부러진 화살', '도둑들', '피에타',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 '광해, 왕이 된 남자'가 올랐다.

또 남우주연상 후보에는 안성기 '부러진 화살', 하정우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 이병헌 '광해, 왕이 된 남자', 김윤석 '완득이', 최민식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이, 여우주연상 후보에는 임수정 '내 아내의 모든 것', 김민희 '화차', 조민수 '피에타', 엄정화 '댄싱퀸', 공효진 '러브픽션'이 올랐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10월 영화사 봄 주최로 부산 해운대에서 열린 '영화인의 밤; 한국영화야, 고마워!' 행사에서 한국 영화 발전을 위해 기여한 영화 관계자 중 국내 특수분장 전문기업 셀과 리카르도 겔리 피렌체 한국영화제 집행위원장인에게 특별상을 수여했으며, A8, A7, A6 등 최신 모델들을 행사 의전차량으로 제공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