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원더걸스 첫 쇼케이스”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2.06 09:10: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MTV네트워크 코리아(www.mtv.co.kr 대표:강루가)는 제휴형 무료 동영상 서비스 MTView(MTView)의 런칭을 기념해 MTV원더걸스를 통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원더걸스”의 쇼케이스 현장을 온라인으로 생중계 한다고 6일 밝혔다.
   

M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MTV 원더걸스”를 통해서 데뷔 준비과정을 공개해온 원더걸스는 그들의 신곡을 2월 13일 MTV 충무로 스튜디오에서 첫 공개할 예정. 무대인사와 함께 각 멤버들의 숨겨진 개인기 및 신곡들을 부를 예정이다.

MTView의 제휴사인 벅스 (www.bugs.co.kr), 엠파스(www.empas.com), 조인스닷컴 (www.joins.com), 판도라TV(www.pandora.tv)의 MTView의 이벤트 섹션을 통해 응모하면 160명에게 원더걸스의 쇼케이스 현장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한다.

원더걸스' 쇼케이스는 2월13일 오후 8시 MTV Korea Studio에서 진행되며, 엠파스, 벅스, 판도라TV, 조인스닷컴을 통해 웹으로도 생중계 된다.

원더걸스는 JYP 엔터테인먼트 설립 10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10대 여성 그룹이다.

5년 전 박진영이 발굴한 선예(17)을 주축으로 각종 오디션을 통해 구성된 정예 멤버 현아(15), 소희(15), 선미(15), 그리고 예은(17)으로 이루어진 '원더걸스'는 오랜 합숙을 통해 춤, 노래, 외국어(중국어) 수준 모두 최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