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리스2 속 장혁 애마 '더 뉴 K7' 등장

항공편 통해 특별 공수…"첩보 액션 드라마 재미 더할 것"

노병우 기자 기자  2012.11.25 10:33:45

기사프린트

   
기아자동차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아이리스2'에 최근 출시된 '더 뉴 K7'을 비롯해 총 20여 대의 기아차를 지원한다.
[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000270)는 지난 24일 서춘관 기아차 국내마케팅실장 상무와 정태원 태원엔터테인먼트 대표 및 아이리스2 주요 출연 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지원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아차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아이리스2에 최근 출시된 '더 뉴 K7'을 비롯해 △K9 △K5 △쏘렌토R △모하비 등 총 20여대의 기아차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기아차는 11월 말부터 △헝가리 △일본 △캄보디아 등에서 진행될 해외 촬영을 위해, 아직 이 지역에 출시되지 않은 K9과 더 뉴 K7을 항공편으로 특별 공수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극중 카리스마 있는 첩보요원 역을 맡은 장혁씨에게 중후함과 세련미가 강조된 더 뉴 K7을, 따뜻한 마음을 가진 요원 역 이다해씨에게는 스타일리쉬한 감각의 K3를 배정하는 등 극중 인물 성격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기아차는 첩보 장르 특성상 자동차를 이용한 박진감 넘치는 추격 장면이 많아, 자사의 강력한 주행성능과 역동적인 디자인을 많은 시청자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 2009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이리스와 기아차가 3년 만에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다시 만났다"며 "기아차와 아이리스2가 한국형 블록버스터의 역사를 새로 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SBS 드라마 패션왕과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등 인기 프로그램에 차량을 지원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유도해낸 바 있다.